건강한정보

정력에 좋은 약초?

젠틀메이커 2021. 2. 1.

정력에 좋은 약초 음식 무엇이 있을까?

중년 남성들의 최대 관심사는 무엇일까요? 바로 정력과 관련됨 음식인데요. 오늘은 정력과 관련된 약초 및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우슬 뿌리
우슬 뿌리는 정력에 좋은 약초로 유명합니다. 특히 우슬이라는 이름은 소 무릎에서 따온 말이라고 합니다. 우슬 뿌리는 반찬에 곁들여 드셔도 되고요. 차에 우려 드셔도 매우 좋은 약초입니다.

두 번째. 복분자
복분자는 정말 유명하죠? 복분자는 옛부터 남성의 정력과 기력을 회복시켜주는 약초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우스갯 소리로 복분자를 먹고 소변을 보면 요강을 엎어버린다는 재밌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여성 불임증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세 번째. 음양곽
음양곽은 동의보감에 나와있을 정도로 정력에 효과가 좋은 약초입니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정력을 강하게하고 양기를 돋군다고 나와있습니다. 

 

또한 피로 및 지친 체력에도 좋아 운동선수들 중에서도 음양곽을 애호하는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네 번째. 동충하초
진싱황 즐겨먹었다던 동충하초. 동충하초는 떨어진 기력을 회복하고 노화 예방에 뛰어난 약초입니다. 또한 남성의 성기능을 강화해 정력에도 좋은 약초이죠. 사실 약초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고 동충하초는 많이들 알고 계시죠.

 

 

다 섯번째. 부추
돼지국밥 먹을때 빠질 수 없는 음식. 바로 부추입니다. 부추는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의 함량이 매우 높은 음식입니다. 부추는 기력을 끌어올리고 정액을 만드는 성분이 있어 여성보다는 남성들에게 특히 더 좋은 음식입니다. 양념에 무쳐 먹어도되고, 부추전으로 먹어도 되고, 돼지국밥과 함께 먹어도 됩니다.

여 섯번째. 은행
은행은 구하기도 쉬울뿐더러 정력에 좋은 약초로도 유명합니다. 맛도 고소하며 남성 성기능에도 좋은데요. 단! 너무 많이 섭취하시지 마시고 10알 미만으로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일곱 번째. 토마토
아시는 분들은 아신다는 바로 토마토! 토마토는 정력에 정말 좋은 음식 중입니다. 어떤 사람은 토마토만 먹으면 의사가 필요없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토마토는 전립선 건강 및 성기능을 향상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항암효과도 뛰어나고 맛도 출중하여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일곱 번째. 삼지구엽초
삼지구엽초란 말 그대로 가지가 3개고 가지마다 총 9장의 잎이 달렸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삼지구엽초는 옛부터 양기가 허할 때 먹는 명약이다. 특히 남자의 정력에 좋으며, 여자에게는 임신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여덟 번째. 항기
황기는 허약 체질을 개선하며, 땀 배출량을 조절한다. 또한 비장을 튼튼하게 해 주며, 원기를 돕는다.

아홉 번째. 토사자
토사자는 허약 체질을 개선하여 정력을 높여주는 약초입니다. 토사자는 눈과 귀를 밝게 해주고 몸을 가볍게 해 줍니다. 여성이 복용할 경우 불임증에도 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열 번째. 두충
두충나무의 껍질인 두충을 신장과 간을 건강하게 한다. 고혈압과 동맹 경화 예방에 탁월하며, 노폐물 배출을 원활 하게 해 준다. 고혈압 및 혈액 순환에 좋은 약초들은 대게 정력까지 향상시켜준다. 음경에 피가 잘 모여야 남자로서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기 때문이다. 추가로 두충은 신경통, 관절염에도 좋은 약재이기도 하다.

열한번째. 오미자
오미자는 말 그대로 다섯 가지 맛이 난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피로회복과 신경 쇠약증에 효과가 입증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술에 담궈 먹거나, 차로 우려먹는다. 오미자는 어느 정도 먹어도 부작용이 없다. 또한 정력에도 좋으니 이보다 좋은 약초가 또 있으랴?

열두 번째. 산수유
산수유는 대표 자양 강장 약초이다. 노인성 요통 및 당뇨 그리고 만성 신장염에도 효과가 있다. 정력에도 그 효과가 좋으며, 오줌이 찔끔거리는 증상을 회복시켜 준다.

 

반응형

'건강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협심증에 나쁜 음식, 좋은 음식?  (0) 2021.02.03
여성 탈모 원인 치료방법?  (0) 2021.02.01
배탈 설사에 좋은 음식 무엇?  (0) 2021.01.29
바이러스와 세균의 차이  (0) 2021.01.26
금주후 신체변화  (0) 2021.0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