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손현준 충북대 의과대학 교수 프로필

젠틀메이커 2022. 6. 8.

충북대학교 의과대학 손현준 교수가 정은경 전 질병청장, 백경란 현 질병청장등을 고발했습니다.

무슨 이유때문에 고발한걸까요? 그리고 손현준 충북대 의과대학 교수는 어떤 인물일까요?

 

손현준 충북대 의과대학 교수


충북대학교 의과대학 손현준 교수가 고소장에 적시한 혐의는 직권남용죄, 배임죄 그리고 직무유기죄이다. 

충북대학교 의과대학 손현준 교수는 백신 인권행동 대표를 맡고 있다. 

 

 

백신인권행동은 백신 접종과 관련 있는 인권침해에 맞서는 단체로 백신 미접종자 및 백신 피해자 등 약 2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손현준 교수는 백신 접종·방역 패스, 국민 기본권 무시한 처사라고 주장하면서 아래와 같이 말했다.

“정 청장 등은 국민의 기본권을 침해하는 과도한 방역 정책으로 백신을 강요하고, 방역 패스를 시행했다”

“백신 제조사와 미국의 주장만 신봉하면서 백신 부작용에 대한 자체 조사와 판단 없이 방역정책을 밀어붙인 결과 무고한 피해자를 낳게 했다”


손현준 교수는 정부의 방역패스 도입 초부터 1인 시위해온 사람들 중 한 명이다.

지난 1월 대규모 점포를 비롯한 생활 밀접시설이 방역패스 대상에 포함됐을 때는 대형마트 진입 시위를 벌이기도 했다.

또한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대해서는 “혈액에 항체만 형성할 뿐 상기도(기관지 등) 점막에는 항체가 형성되지 않아 예방 효과가 작다”는 주장을 줄곧 펴왔다.

 

 

손현준 교수는 미국의 주장만 신봉한 사실의 대해 분노하며 아래와 같이 말했다.

“백신 제조사와 미국의 주장만 신봉하면서 백신 부작용에 대한 자체 조사를 등한시해 국민의 생명을 지켜야 할 직무상 의무를 유기했을 뿐만 아니라, 백신 제조사의 이익에 복무해 과도한 물량을 계약하도록 하는데 기술 관료로서 백신 효과를 과대평가하고 부작용을 무시하는 등 중대한 영향을 행사하는 배임을 저질렀다”

 

 

또한 현재 백신으로 인핸 많은 사람들이 부작용에 시달린다고 주장했다.

“이 사건은 국가를 신뢰하고 보건 정책에 순응했던 국민 수십만 명이 무서운 부작용에 시달리는 것을 비롯해 수만 명이 중환자실에서 신음하고, 백신 접종자 2200명이 갑작스럽게 사망한 중대 사태”

 

함께 보면 더 재밌는 포스팅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TV CHOSUN의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어디가 편할까요? 오늘은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재방송 시간 및 다시보기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이

zentle77.tistory.com

 

박지현 학력 지방대

박지현 학력 논란 포스팅 박지현 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의 학력이 논란이 되고 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관련 내용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박지현 학력 논란 무엇? 박지현 민주당

zentle77.tistory.com

 

장나라 나이 남편 직업 결혼

장나라 나이 남편 직업 결혼 포스팅 배우 겸 가수 장나라가 비연예인 남성과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ㅎ 2022년 6월 3일 장나라 소속측에서 공식 발표 했는데요. 그럼 장나라 남편은 누

zentle77.tistory.com

 

임창정 첫번째 결혼 재혼

임창정 첫번째 결혼 재혼 스토리 오늘은 국민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의 첫 번째 결혼 및 재혼 스토리를 알아볼까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임창정은 과거 2006년 프로 골

zentle77.tistory.com

 

반응형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탕웨이 남편 김태용 전부인  (0) 2022.06.14
김건모 부인 장지연 전남자친구  (0) 2022.06.10
1세대 아이돌 폭행 요약  (0) 2022.06.07
박지현 학력 지방대  (0) 2022.06.04
장나라 나이 남편 직업 결혼  (0) 2022.06.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