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임창정 첫번째 결혼 재혼

젠틀메이커 2022. 5. 31.

임창정 첫번째 결혼 재혼 스토리

오늘은 국민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의 첫 번째 결혼 및 재혼 스토리를 알아볼까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임창정은 과거 2006년 프로 골퍼 김현주와 첫번재 결혼을 하였습니다. 임창정 첫번째 부인 김현주 씨는 172cm의 키에 연예인을 능가하는 미모로 결혼 당시 큰 화제를 불러모았습니다.

당시 김현주 씨와 임창정의 나이차이는 무려 11살이었습니다. 당시에는 파격적인 나이 차이였습니다.

 


당시 김현주 씨는 2004년에는 IT업체 다날 스폰서를 받는 촉망받는 프로골퍼였습니다. 2005년에는 ‘골프 몸짱 만들기’라는 칼럼을 경제신문에서 연재한 바도 있습니다.

 

당시 임창정은 김현주와 결혼을 결심한 사유를 아래와 같이 밝혔습니다.

"과거 어머니니 몸이 안 좋은 적 있었다. 그때 현주가 어머니를 정성껏 돌보는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

 

 

하지만 안타깝게 2013년 임창정이 서울 가정법원에 김현주 씨를 상대로 이혼조정 신청서를 내면서 둘의 이혼 소식이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이혼 당시 말도 안 되는 루머가 확산되어 임창정이 매우 난처한 상황에 놓인 적 있었습니다.

 

 

이혼한 과정에서 세 아들 중 셋째 막내아들만 전 부인 김현주 씨가 양육하는 것으로 합의했는데, 이런 상황을 보고 기괴한 루머가 돌더니 급기야 '임창정의 셋째 아들은 임창정 친자가 아니다' 라는 말도 안 되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결국 임창정 전부인 김현주 씨가 악플러들을 고소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임창정 또한 루머에 버티지 못하고 결국 세 아들 모두 친자검사를 한 결과 세 아들 모두 동일한 부계, 모계 관계가 성립한다고 공식 발표하였습니다.

악플러들은 당연히 형사처벌을 받았다고 하네요. 

 

 

임창정은 이후  2017년 1월 6일 서하얀 씨와 결혼하여 재혼에 성공하였습니다. 당시 서하얀씨는 임신 6개월이었다고 하네요.

임창정과 서하얀 씨의 나이차이는 무려 18살입니다. 굉장하죠? 

서하얀 씨는 승무원 출신의 요가강사입니다. 현재 임창정 소속사에서 요가 수업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함께 읽으면 반드시 도움되는 포스팅

 

김건희 옷 꿀벌 셔츠 가방 가격

김건희 옷 꿀벌 셔츠 가방 가격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내고 있다. 각종 포털 사이트에 "김건희 옷 브랜드"를 찾는 문의 건이 쇄도하고 있다. 그럼

zentle77.tistory.com

 

손실보전금 필독

코로나 방역 조치로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자영업자 371만 명이 2022년 5월 30일 오후부터  최대 1천만 원의 손실보전금을 순차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방역조치에 따른 자영

zentle77.tistory.com

 

배현진 국회의원 누구?

배현진 국회의원은 평소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마 출중한 미모가 한몫하는 것 같은데. 오늘은 배현진 국회의원을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배현진 국

zentle77.tistory.com

 

임창정 첫번째 결혼 및 재혼 스토리 재밌게 보셨나요? 혹시 또 다른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나라 나이 남편 직업 결혼  (0) 2022.06.03
오세훈 서울시장 프로필  (0) 2022.06.01
손연재 결혼 남편 직업  (0) 2022.05.28
김건희 옷 꿀벌 셔츠 가방 가격  (0) 2022.05.27
김동연 프로필 학력 고향  (0) 2022.05.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