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탕웨이 남편 김태용 전부인

젠틀메이커 2022. 6. 14.

탕웨이 남편 김태용 전부인 무슨 말?

2013년 탕웨이가 한국 광고 촬영으로 한국을 방문했을 때 김태용을 감독을 만나 연애를 시작했다고 한다. 이후 2014년 7월 2일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의 결혼이 발표됐다. 

탕웨이는 1979년생으로 김태용 감독과 10살 차이다.

 


서로 모국어가 다른 탓에 김태용은 중국어를 배우고 탕웨이는 한국어를 배울 정도로 둘은 사랑했다. 하지만 탕웨이는 영국 유학으로 영어에 유창하고, 김태용 감독도 호주에서 공부한 적이 있기 때문에 영어를 할 줄 알아 의사소통에는 별 지장이 없었다고 한다.

 

 


과거 디스패치는 2012년 11월에 두 사람의 열애설을 기사로 내기도 했다. 하지만 그 당시 둘은 정말 사귀는 사이가 아니었고, 만추 홍보 당시에 스태프들과 다니며 찍어둔 사진을 두 사람만 나온 걸로 적절히 편집 후 기사를 낸 것이었다.

탕웨이 김태용 부부는 2016년 8월 27일 딸을 출산했음을 알렸다.

 

 

탕웨이 남편 김태용 프로필

- 출생 : 1969년생
- 국적 : 대한민국
- 학력 : 경성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한국영화아카데미
          호주 국립영화학교
- 직업 : 영화감독
- 배우자 : 탕웨이
- 데뷔 :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

 

 




김태용 감독은 1969년에 태어난 후  경성고등학교와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이후 한국영화아카데미에 진학하여 13기로 졸업 후 호주 국립영화학교에서 유학했다.

김태용 감독은 1997년에 단편영화로 데뷔하였으며, 1999년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로 본격적으로 장편 상업 영화계에 데뷔했다. 

 

사실 해당 영화는 전작만큼 흥행에 성공하지는 못하였으나 평론가들에게 작품성에 있어서만큼은 '전작을 뛰어넘는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이 영화는 국내보다 외국에서 더 인기를 얻은 편이다. 김태용 감독은 흥행은 저조하나 해외에서 팬들이 굉장히 많다. 대부분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를 통해 팬이 된 경우라고 한다.

이후 역시 평론가들과 관객의 호평을 동시에 이끌어낸 영화 가족의 탄생 등을 선보이며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10년에는 탕웨이이와 현빈이 주연한 영화 만추를 연출했다.

 


참조로 탕웨 남편 김태용은 과거 2011년 전부인과 이혼한 경력이 있다. 이혼 후 탕웨이와 재혼한 것이다. 

2012년 탕웨이와 김태용이 한차례 열애설이 났을 때 전부인과 이혼한 시기가 그리 멀지 않아 불륜설이 돌기도 하였으나, 이는 명백한 거짓이다. 

 

 


한 방송에서 허지웅이 김태용 불륜설에 대해 아래와 같이 말하며 김태용 감독의 전부도 루머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다면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가 2012년 중간에 한 번 열애설이 있었다. 그때 오히려 서로 호감을 키워가는 상황이었는데 헤어질 뻔했다. 또 당시엔 김태용 감독은 이미 이혼한 상황이었다"

"그 당시 음모론으로 김태용 감독 부모님이 분당에 사니까 한 집 살림을 하려는 게 아니냐고 했었다. 김태용 감독 부모님은 분당에 살지 않는다. 또 김태용 감독이 학교 강의를 나가는데 학교가 분당 근처라 억측이 나온 것 같다"

"김태용 감독의 전 부인도 루머 때문에 굉장히 고통을 받고 있다"

 



더 재밌고 유익한 포스팅 정보

(아래 포스팅 보시면 금주 로또 확률 상승ㅎ)

 

임창정 첫번째 결혼 재혼

임창정 첫번째 결혼 재혼 스토리 오늘은 국민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의 첫 번째 결혼 및 재혼 스토리를 알아볼까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임창정은 과거 2006년 프로 골

zentle77.tistory.com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TV CHOSUN의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어디가 편할까요? 오늘은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재방송 시간 및 다시보기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이

zentle77.tistory.com

 

김건모 부인 장지연 전남자친구

김건모 부인 장지연 전남자친구 총 정리 김건모와 장지연이 결국 이혼했습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김건모와 장지연이 최근 관계가 소원해진 이유로 원만한 합의 끝에 각자의 

zentle77.tistory.com

 

탕웨이 남편 김태용, 김태용 전부인 키워드에 대한 포스팅 잘 보셨나요?

 

더 재밌고 유익한 포스팅을 원한 경우 상단 링크를 눌러주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