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나는 solo 10기 현숙 영철 재혼 승진 정리

젠틀메이커 2023. 6. 15.

나는 solo 10기 현숙 영철 재혼 승진 정리


"사랑은 가슴으로 하는 것"이라는 옛말이 머릿속에 울리며, 우리는 '나는 솔로' 10기에서 한 커플을 지켜보며 사랑에 대한 다양한 모습과 감정을 배웠습니다. 

그들의 이름은 영철과 현숙. 재혼을 앞둔 이들의 솔직하고 따뜻한 이야기가 여러분에게도 사랑의 희망을 전해줄 것입니다. 

 

 

영철, 하XX마트 점장으로 승진

'SBS PLUS'와 'ENA PLAY'의 실시간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10기의 인기 커플, 영철과 현숙의 사랑 이야기는 이토록 달콤하다.

 

최근, 영철은 하XX마트의 점장으로 승진했다는 사실을 공개, 팬들의 축하와 지지를 받으며 화제가 되었다.

 

 

영철은 자신의 SNS에 "모범과 책무를 지녀야 할 하XX마트 점장이 되었습니다. 무거워진 어깨...^^하지만 튼튼한 나의 어깨!! 으라차차 전점장!!”이라는 글을 게재, 함께 첨부된 사진에는 '점장'이라는 명찰이 포착되었다.

 

 

경주에서의 달콤한 데이트

이들은 지난달 '나는 솔로' 10기 촬영장이었던 경주를 방문해 데이트를 즐겼다. 그곳에서 영철과 현숙은 서로를 더욱 깊게 이해하고, 서로의 가치를 인정하며 사랑의 감정을 더욱 견고하게 다졌다.

 

 

현숙, 영철에게 애정 표현

이 포스트에 현숙이 “내조 잘 해볼게요 사랑해요”라는 따뜻한 댓글을 달았고, 영철 역시 “그럼...잘 부탁해 볼게요 사랑해요”라며 댓글로 답했다. 이들의 행복한 일상과 애정 넘치는 교류는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나는 솔로'에서의 특별한 순간

지난해 10월,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서 두 사람은 공식 커플의 무드를 자아냈다. 특히, 최종 선택을 앞두고 영철은 현숙에게 자신의 마음을 대신할 음료수병을 선물, 현숙을 감동시켰다. 그리고 현숙은 영철과의 재혼 가능성을 시사하며, 그녀의 사랑을 고백했다.

 

최종 커플로 결정

최종 선택에서 영철과 현숙은 "사랑은 머리로 하는 게 아니고 가슴으로 하는 것이라는 옛말이 있다. 가슴이 가리키는 방향으로 가겠다"라는 말을 공유하며 서로를 선택, 최종 커플로 결정되었다.

 

 

영철의 재혼 암시와 미래에 대한 기대

영철은 앞서 "여경이로 꽉 채운 올 한 해! 23년에는 울공주 모셔와야지"라는 말로 재혼을 암시하며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현숙과 함께하는 미래에 대한 얘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였다.

 

 

네티즌들의 축하와 응원

이에 네티즌들은 “점장직 임명 경하 드리옵니다”, “앞으로 더 꽃길만 걸으시고 달콤한 사랑도 많이 하세요”, “예쁜 현숙님이랑 배필만 하시면 성공하겠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을 축하하고 응원했다.

 

 

인기 포스팅 모음

 

후쿠시마 오염수 방출 관련주 정리 및 견해

후쿠시마 오염수 방출 관련주 정리 및 견해 일본이 후쿠시마 원전의 방사능 오염수를 방류하겠다는 결정은 전 세계적으로 거센 비판을 샀습니다. 방사능 오염수는 해양 생태계에 심각한 위협을

zentle77.tistory.com

 

임영웅 재산 출연료 수입 성공 스토리

임영웅 재산 출연료 수입 총정리 포스팅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변함없는 노력과 꿈에 대한 끈질긴 집착은 결국 성공으로 이어진다"는 말을 증명해주는 가수 임영웅! 오늘은 임영웅의 역경과

zentle77.tistory.com

 

이동관 프로필 아들 학폭 고려대 정리

"이동관 프로필 아들 학폭 고려대 정리"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또 추가로 이동관은 어떤 인물인지? 그의 행적과 업적까지 추가로 서술해보겠습니다. 이동관: 언론인에서 정치인으로 이동

zentle77.tistory.com

반응형

댓글